top of page
작성자 사진심상사

선불폰팝니다 통신관련뉴스 하나은행, 스마트폰으로 입출금 신청서 사전작성서비스 내놔


하나은행이 선불폰팝니다에서 기다리는 동안 선불폰팝니다폰으로 입금, 출금 등 신청서를 미리 작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놨다.


하나은행은 선불폰팝니다을 찾은 고객의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해 ‘선불폰팝니다창구 플러스’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선불폰팝니다창구 플러스’는 선불폰팝니다에 방문한 고객이 대기시간 동안 거래할 업무에 필요한 신청서를 미리 작성하는 서비스다.


하나은행은 고객의 대기시간을 줄이고 직원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선불폰팝니다창구 플러스를 도입했다.


입금, 출금, 환전, 전자금융 및 비밀번호 변경 등에 적용한다.


하나은행은 시중은행 가운데 처음으로 QR코드를 통해 선불폰팝니다폰에서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했다.


별도 인증절차 없이 고객의 선불폰팝니다폰에 신청서를 쓸 수 있으며 선불폰팝니다의 태블릿PC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디지털기기를 사용하는 데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화면의 메뉴를 사용자 중심으로 직관적으로 구성했다. 고객이 신청서를 작성했더라고 영업적 직원이 업무처리를 하지 않으면 거래가 완료되지 않도록 했다.


하나은행 업무혁신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디지털시대의 업무방식 변화에 하나은행의 행복경영 가치를 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회수 1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